카테고리 없음

돌싱글즈3 조예영 400만원 채무불이행 차단 거짓말까지

thinkpool 2023. 3. 9. 19:07
728x90
반응형
SMALL

돌싱글즈3 조예영 400만원 채무불이행 차단 거짓말까지

 

돌싱글즈3

돌싱글즈는 돌싱을 대상으로 한 러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이혼 경력이 있는 돌싱들이 참여한다는 점이 특이한 점입니다.예전에 SBS에서 방영했던 '짝'을 연상 시킬수 있는데 , 시즌제로 방송하며, 커플 매칭 이후 동거 생활이 이어지는 부분이 다른점입니다.

 

돌싱글즈3에 출연한 출연자들은 남성은 유현철,김민건,최동환,한정민이었고,여성은 조예영,이소라,변해진,전다빈입니다.

 

조예영 400만원 채무불이행 차단

돌싱글즈3의 조예영이 팬에게 돈을 빌린 뒤 잠수를 타고 SNS를 차단하여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유튜버 '구제역'은 돌싱글즈3 출연자가 팬에게 400만원을 빌리고 잠수탄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고 조예영이 팬에게 400만원을 빌리고 갚지 않았다는 채무 불이행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구제역'은 돌싱글즈3가 유독 출연자 검증에 문제가 많은것 같다.돌싱글즈3가 화제를 끌기 위해 일부러 문제가 있는 출연자를 섭외한게 아닌가 싶을 정도라고 했습니다.

 

조예영은 방송을 통해 자신의 아버지가 특수건설회사의 CEO라고 소개했고,아버지의 직업과 조예영의 화려한 SNS 게시물과 '금수저'라는 수식어를 얻었습니다.

 

앞서 돌싱글즈3 출연자의 채무 불이행 의혹을 한 차례 제기했던 조예영은 이번에는 실명을 공개하고 "조예영이 본인에게 DM을 보낸 팬에게 400만 원을 빌린 뒤 채무 변제를 요구하자 카카오톡을 읽고 씹은 뒤 인스타그램을 차단 저격한 출연자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제보자는 돌싱글즈3을 재미있게 봤고,조예영을 가장 인상깊게 봐서 조예영에게 DM을 보냈고,연락을 받아줬다.그래서 제보자는 조예영에게 밥을 먹자고 했고, 이 연락도 받아들였다.실제로 만나서 차도 마시고,서로 마음에 들었는지 또 만나서 밥도 먹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구제역의 주장에 따르면 두 번째 만난 다음날 조예영은 팬에게 "두 번 보고 이런 말하면 안 되는 것 아는데 오늘 빠져나가야할 게 있는데 지갑을 잃어버려서 카드랑 정지를 시켜놨더니 이체를 할 수가 없다"라며 "미안한데 괜찮으면 조금 큰 금액인데 400만원만 빌려줄 수 있냐.보름안에 갚겠다.는 메세지를 보냈고,제보자는 바로 돈을 빌려줬습니다.

 

그러나 제보자는 돈을 빌려준 후 생각해 보니 이상한 것을 느꼈고 이후 조예영에게 2월 28일 까지 채무를 변제해달라고 카톡을 보냈지만 조예영은 이를 무시하고 오히려 제보자를 차단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후 이 사실을 구제역에게 제보한 뒤 본인의 상태 메세지와 카카오톡 배경화면을 구제역의 사진으로 바꿔놓자 조예영이 연락해 제보자의 돈을 갚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조예영 거짓말까지

조예영은 직접 구제역에게 전화를 걸었도,통화에서 조예영은 "글을 내려 줄수 있을까 싶어서 연락을 드렸다"라며  "오해가 있었던 것 같다.그분이 저를 팔로우하지 않았는데 무서워서 차단했다.돈 갚을 생각이 있었다.그분이 고소한다고 프로필을 해 놨을때 그것 때문에 갚으려고 한 건 아니다.제가 생각이 짧았던게 그때까지 갚고 답장을 하려고 했다.제가 잘못했다"고 글을 내려 달라고 했습니다.

 

이후 조예영은 구제역에게 다시 메세지를 보냅니다.조예영은 " 죄송하지만 부탁 하나 드려도 되냐.(전)다빈이가 자기로 오해 받아서 화가 많이 났나 보다.제가 저는 아리라고 했는데, 저라고 말씀 안 해주실 수 있냐"고 했습니다.조예영은 돌싱글즈3 다른 출연진들과 팔로어들에게 자신은 해당 의혹의 장본인이 아니라고 해명했다고 밝혔습니다.

 

구제역은 " 저는 조예영이라고 밝힐 생각이 없었다.근데 조예영이 이렇게 행동하면 추가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채무불이행자가 조예영이라는 것을 밝힐 수 밖에 없다.조예영이 다른 출연자한테까지 자신이 돈 빌려 달라고 한 적이 없다고 했다.조예영은 거짓말까지 한 것입니다.실제로 그 이후로 전다빈도 자신의 sns 에 본인이 아니라고 밝혔고,남은 2명이 범인이 되는 것이다.이 둘다 자신들이 범인이 아니라고 하면 제가 돌싱글즈3 출연진들을 허위제보를 한 게 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라고 실명을 공개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