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나이:1996년 27세
신체:190cm,88kg,A형
학력:연세대학교 스포츠레저학 중퇴
포지션:센터백
소속팀:SSC나폴리
병역:병역특례(2018자카르타 아시안게임 금메달)
올해 27세인 김민재는 2017년 전북 현대 모터스에 입단하여 프로선수 생활을 시작합니다.
이후 중국 베이징 궈안,터키 페네르바흐체 SK를 거치게 됩니다.
현재는 이탈리아 SSC 나폴리 소속입니다.
이탈리아 리그 이적 당시 그의 이적료는 1900만 유로(한화 약 258억원 정도)였고 연봉은 250만 유로(한화 약 33억원)였습니다.계약기간은 3년에 2년 연장 옵션입니다.
수비수부분에서 다방면에 우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수비수의 갖춰야하는 필수적인 능력들이 모두 뛰어나고 큰 키에 비해 발도 굉장이 빠르고 순발력도 뛰어나 프로 데뷔 이후 벌크업에 성공해 전반적인 피지컬과 몸싸움 능력도 좋습니다.
주발은 오른발이지만 왼발또한 수준급으로 잘 다루어 수비라인 어디에나 설수 있습니다.최대 강점이 적극성을 앞세운 수비력이지만 필요할 때에는 넓은 시야를 활용한 긴 패스와 빌드업도 주저하지 않습니다.
또한 로빙 패스도 자주 시도하는 등 괴물이라는 별명으로 화려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년에 5천만원을 기부했는데 2022년 5월에도 5천만원을 프루메재단에 기부하여 고액기부자모임 '더미라클라스'의 35번쨰 회원이 되었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유도선수 어머니가 육상선수 출신이며 현재 통영에서 횟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형도 명지대학교 골키퍼로 활약 중이라고 합니다.
몸에 기독교 관련 문신이 많은데 가슴에는 커다랗게 레터링을 했고 등판에는 아마겟돈을 형상화한 그림과 가운데는 십자가를 쥐고 있는 예수가 있다고 합니다.왼팔 안쪾에는 레터링과 성 야고보 신자 문양이 있습니다.
김민재 와이프 안지민
나이:1996년생 동갑
2020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민재는 와이프에 대해 예쁘고 성격이 좋다며 수줍게 말했었고 실제로 부인 얼굴 사진이 공개되자 미모가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6일 이탈리아 매체 '칼리오 나포리'는 김민재가 아내와 함께 나폴리 내 일식당에서 초밥으로 저녁 식사를 했다며 경기장 밖 생활까지 보도 했습니다.
김민재 일거수일투족이 보도될 만큼 이탈리아 나폴리 내에서 그에 대한 관심이 높은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날 김민재는 아약스 전이 끝나고 아내,팀 동료와 함께 일식당에 방문한 것으로 알렸졌습니다.김민재 와이프 인스타에는 팀 동료가 찍어준 김민재와의 사진이 올라왔고 평범한 일상을 공유 했습니다.
김민재 아내의 직업은 알려지지 않았고 2001년 딸 김주아양을 득녀하여 양육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