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화 몸값 정보 등장인물 몇부작 진선규 전종서

thinkpool 2022. 10. 29. 21:07
728x90
반응형
SMALL

자극적인 제목과 소재로 등장인물의 진선규 전종서로 오픈전부터 화재가 된 몸값이 드뎌 나왔습니다

몸값 포스터

 

몸값 정보 

티빙 몸값은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스릴 넘치는 장르로 탄생하게 됩니다.

총 6부작으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지진 재난 스릴러로 미친 자들의 위험한 거래를 어떤 방식으로 풀어낼지 관심을 두시고 보시면 재미있을 듯 합니다.

 

서로의 '몸값'을 두고 흥정하던 세 사람이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에 갇힌 후 각자 마지막 기회를 붙잡기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며 광기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입니다.

 

제작진은 대지진이 덮친 건물 속 바깥 세상과의 완전한 단절이 만들어내는 아수라장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하는데요 그 공간에서 살아남기 위한 인간들의 밟고 밟히는 무자비한 사투를 신선하게 담아냈다고 하니 건물 안의 작은 사회에 주목해서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3화까지 선공개 되었습니다.공개된 이후 평이 상당히 좋은 작품으로 괜객들은 "단편에서의 장점과 획기적인 '원테이크'기법의 연출은 매 에피소드마다 발휘되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거래와 몸값'을 두고 서로 얽혀 있는 각 사람들의 캐릭터 설정과 거래 현장에서 갑작스러운 지진이 발생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서로가 서로를 믿지 못하고 지진으로 인해 사방이 막히게 되어 적과의 동침이 시작되는 이야기까지 모든 설정이 흥미가 생기게 만들어 줍니다.

 

대지진을 중심으로 넓은 세계관을 확장해 나가며 총6부작으로 원테이크 기법을 사용해 기대가 큰 작품입니다.

서로의 몸값을 두고 흥정하던 세 사람이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에 갇힌 후 각자 마지막 기회를 붙잡기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몸값 등장인물

 

진선규(노형수)

몸값을 흥정하던 중 뜻밖의 위기에 휘말리는 남자

'나가야 뭘 주든 말든 하지! 우선 나갑시다'라는 대사가 인상적인 인물

갑작스러운 대지진으로 위기에서 구사일생하지만 무너진 건물에 갇힌 후 또 다시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일로

숨겨진 사연이 있어 보이는 인물을 진선규 배우가 잘 살려 주었습니다.

 

 

전종서(박주영)

대상을 가리지 않는 몸값 흥정 전문가

어둠의 세계에 들어서게 된 전종서는 대지진이라는 위기를 기회로 바꾸기 위해 치밀한 계산을 시작하면서 자신만의 계획을 만들어갈 인물입니다.

 

 

장률(고극렬)

현재 '금수저'에서 연기하고 있는 배우 장률이 맡았는데요...

'제가 샀어요! 이거 제 거 맞잖아요!'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를 내뿜고 절박한 상황에서 몸값 흥정에 뛰어들 수밖에 없는 캐릭터.갑적스런 대지진으로 건물에 갇힌 후 생사를 넘나드는 상황에서도 오직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모습의 캐릭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