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술파티 담배 생활고?알바
음주운전 사고를 일으키고 자숙 중인 배우 김새론이 또 한 번 구설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김새론 술파티 담배
김새론은 자신의 채널에 한 만화 캐릭터가 담긴 사진을 오렸는데요....
김새론이 "마이키쿤,오일 파스텔도 안 된다.그냥 연필로 간다."라고 덧붙인 것으로 미루어 직접 그린 것으로 추정되는데요
공책의 상단에는 전자담배가 올려져 있었습니다.
이 사진만으로 김새론이 실제 담배를 피우는지 사진을 올린 것에 어떤 의도가 있었는지 알 수 없고 담배 자체가 잘못인 것도 아니지요.
하지만 자숙 중인 김새론의 이러한 일상 공유는 다소 뜬금없고 부적절하게 느껴진다는 지적이 일고 있습니다.김새론은 빠르게 사진을 삭제했고 대부분 누리꾼들은 그가 아마도 복수 계정 중 하나를 착각해 올린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유투브 이진호가 자숙 두 달 만인 지난 7월 지인들을 초대해 술 파티를 벌였다고도 주장했는데요...
그는 김새론이 직접 만들었다며 그의 사진이 담긴 초대장을 공개했는데 여기엔 "준비물:몸뚱아리와 술"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고 합니다.
김새론은 지난 5월 강남의 한 도로에서 술을 마신 채로 운전하다 변압기,가로수,가드레일 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습니다.현장에 출동한 경찰의 혈중알코올농도 측정을 거부하고 채혈했으며 사고 당시 김새론의 혈중알콜농도는 약0.2%였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이 사고로 인근 상가가 정전되는 등 피해를 입었고 당일 매출액과 정신적 피해 등을 고려해 보상금을 책정,피해 상가 30여 곳에 지급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 후 김새론은 차기작에서 하차했습니다.
생활고?알바
김새론이 올린 사진이 화제를 모으면서 김새론이 최근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근황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김새론은 그간 모은 돈을 사고 처리와 합의,보상금 등으로 쓰면서 생활이 어려워져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전해졌는데요...
그러나 김새론이 방송 등에서 공개한 재력이 상당해서 생활고의 의구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김새론은 20살이 되자마자 서울 성동구에 있는 서울숲 더샾에 입주 했습니다.
이 아파트는 48평대로 같은 단지의 비슷한 면적인 매물이 지난 6월 23억 8000만원에 거래 되었습니다.
매매가 대비 전세가는 63%로 13억 5500만원대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가의 외제차도 방송매체에서 많이 나왔는데요...5000만원대인 볼보xc40부터 벤틀리 커버터블,랜드로버 디펜더110 까지 종류도 다양했습니더.
합의금 보상금 규모가 수십억원이 아닌 이상 생활고를 겪었을 가능성은 낮다는 추측이 나오는 배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