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정보 출연진 방송시간 심사위원 상금 오픈 상금제
불타는 트롯맨 정보 출연진 방송시간 참가자 심사위원 상금 오픈 상금제
불타는 트롯맨 정보
장르:트로트 서바이벌
채널:MBN
방송시간:화요일 밤 9시10분~
방송횟수:13부작
진행:도경완
기획:서혜진 PD(내일은 미스트롯,내일은 미스터트롯,내일은 미스트롯2,내일은 국민가수 PD)
출연진(심사위원):남진,심수봉,설운도,주현미,조항조,김용임,윤일상,윤명선,이석훈,김준수,신유,박현빈,이지혜,김호영,홍진영,조정민,유빈
불타는 트롯맨은 나이 제한이 없어 미스터트롯2 지원을 하지 못하는 참가자들이 대거 불타는 트롯맨에 지원이 가능하게 되어 실제 50세이상 참가자도 있습니다.
트롯 경력이 하나도 없는 사람부터 트롯 경력 도합 137년차인 10조 트롯맨까지 계급장을 뗀 인생역전 트롯 대결이 펼쳐질 것을 예고했습니다.MC 도경환은 "누군가의 남편이 아닌"이라고 강렬한 포부를 밝히며 화려한 오프닝의 서막을 열었습니다.
어디에서도 본 적이 없는 유쾌하고 찐한 감동의 한 판이 벌어집니다.당신의 가슴에 불을 지필 새로운 결의 트롯 스타 탄생을 기대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서혜진 PD사단의 MBN이동으로 또한번의 국민들의 트롯 열풍을 일으킬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상금 오픈 상금제
'오픈 상금제'를 국내 최초로 도입해 눈앞에서 터지는 잭팟이 주는 짜릿함을 선사하며 입소문이 퍼져가는 중입니다.
한눈에 실력파 트롯 원석을 알아보는 직관적 재미까지 터트리며 무한 카타르시스까지 얻어 갈수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오픈 상금제'는 제한이 없는 '무제한 증액' 방식으로 대표단의 버튼 하나당 10만원이 적립,13개 버튼이 다 눌러진 '올인'의 경우 그 두배인 '260만원'이 적립되는 상황입니다.
역대급 상금 방식에 대표단들은 환호했고 '상금통'에 3억원의 기본 상금이 쏟아지는 역대급 오프닝에 기립박수를 터트렸습니다.
오픈 상금제는 영화 오징어 게임을 연상케하는 연출을 보였고 참가자들은 번호가 있는 츄리닝 차림으로 영화의 한장면을 보는듯 했습니다.
영상에서는 '불타는 트롯맨'의 트레이드 마크인 '상금통'안에 돈이 우르르 쏟아지며 기본 상금 3억원의 위엄을 선보였고,열광적인 환호가 터지는 가운데 지난 1회 초 단기 '올인'을 기록한 '트롯판 모차르트' 홍성원씨, 불타는 트롯맨 최초로 올인을 받은 사이다 보이스 '공훈', 퍼포먼스 장인 '김중연' , 포항 히어로 '황영웅'까지 화제의 올인 참가자들의 영광의 순간이 펼쳐졌습니다.
매주 화요일 밤이 즐거워질 예상이 되니 너무 기분이 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