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쩐 등장인물 정보 은용 드라마 박준경 문채원 이선균 쩐의 대결
법쩐 등장인물 정보 은용 드라마 박준경 문채원 이선균 쩐의 대결
법쩐 드라마 정보
소방서 옆 경찰서 후속으로 나온 드라마입니다.제목부터 쩐 = 돈의 이야기와 법 이야기가 나올것 같은데요 이선균과 문채원의 캐미가 기대가 되네요.법쩐 알아 보겠습니다.
장르:법죄,액션,법정
방송시간:금,토/오후 10시
몇부작:12부작
출연자:이선균,문채원,강유석,박훈,김홍파
연출:이원태
작가:김원석(태양의후예 작가)
촬영장소:청주시 흥득수 오송읍 연제리 877-879번지
법쩐 등장인물
은용
어릴적 준경의 어머니 윤혜린으로부터 신세를 많이 지고 엄청난 노력 끝에 해외에서 소수의 고액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조달하여 비상장주식등 자산 투자를 하여 수익을 창출해 주는 펀드인.
그는 항상 돈을 많이 벌고 싶은 사람으로 중앙아시아 대평원의 부동산 사용권을 매입 중인 그는 사모펀드 체인지의 실질적 오너이자 트자 총괄 책임자입니다.
박준경
직업은 전직 검사로 법무관 육군 소령,대형 로펌에서도 러브콜이 많이 들어 왔지만 검찰청 시보를 지원해 공익의 봉사자로 나옵니다.공무원인 검사로서의 삶이 스스로에게 가장 잘 어울린다 생각하는 인물입니다.
어머니가 황기석의 음모에 휘말려 스스로 목숨을 끊었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검사를 그만두고 군에 입대한 후 엄마의 복수를 위해 차가운 복수로 싸움을 준비합니다.
장태춘
출세하고 싶어하는 형사부 말석검사로 은용의 조카이다.
출세를 하기 위해서는 라인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라인을 타려는데...
황기석은 자신의 라인을 타라고 달콤한 회유의 술잔에 고민을 하게 되는 태춘!
황기석
특수부 부장검사.외고와 서울법대를 나와 21살에 사법고시 소년급제,법무관,서울지검 초임발령등 흠잡을데 없는 엘리트 코스르 밟은 특수동 라인의 핵심 브레인.
황기석은 명회장의 딸과 결혼한 사위로 명회장의 뒤를 봐주는 역할로 나옵니다.
김홍파
사채시장의 큰손으로 돈놀이로 투자를 하과 있고 주가조작 등으로 그의 먹잇감이 된 회사는 부도처리에 상장해지 수순까지 밟게하는 악한 역할
이선균 쩐의 대결
소재가 쩐=돈의 대결이 구도가 될것 같습니다.
과거 1990년 교도소를 출소한 은용(이선균)은 누나를 통해 책방에 있는 조카 장태춘을 보는데...가족애를 느껴 아빠를 자처하며 뭐든 다 해주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그래서 돈을 많이 벌고 싶어합니다.처음에는 효성인력공사에 들어가 폭력으로 일을 하며 돈을 벌지만 명회장의 눈에 들어 명회장 밑에서 일하며 더 많은 돈을 벌게됩니다.
명회장의 방식이 맘에 들지 않아 다른 방식으로 돈을 벌려 조카와의 약속도 지키지 않고 다시 몽골로 떠납니다.
몽골에 있던 은용(이선균)은 조카 태춘이 조사중인 GMI뱅크의 전신이 블루넷이란 사실을 알게되는데 명회장에게 작업당해 윤혜린 대표의 회사가 망하게된다.박준경(문채원)과 윤혜린 대표와 친분이 있었던 은용은 명회장의 작업으로 윤혜린 대표가 자살한 것을 알게된다.
박준경(문채원)은 검찰에 체포당하고 은용은 태춘을 통해 준경이 도와달라 메시지를 보낸것이라 생각하고 준경을 도우러 한국행 비행기에 올라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