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이재영 축구 백승호 열애 증거 목격 혼인신고 학폭
배구 이재영 축구 백승호 열애 증거 목격 혼인신고 학폭
배구 이재영
나이:1996년생
신체:177CM,64KG
학력:전주 선명여고
포지션:아웃사이드 히터
초등학교 3학년부터 배구에 입문하여 2013년에는 국가대표에 발탁되어 2020년까지 활동하고 흥국생명 프로에서도 쌍둥이 동생 이다영과 함께 선수 활동했습니다.
축구 백승호
나이:1997년생
학력:매탄중학교
포지션:미드필더
신체:182CM,72KG
FC바르셀로나,FC페랄라다,지로나FC, SV다름슈타트 소속의 구단에 속해 있었으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15경기중 3골을 넣은 전적이 있으며 현재는 전북 현대 모터스 등번호 8번을 달고 뛰고 있습니다.
열애 증거 목격 혼인신고 학폭
축구선수 배구선수가 2년째 열애를 하고 있다고? 커플링 데이트 목격담이 달려져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이재영선수는 학폭에 연루되어 그리스로간 이력도 있어 네티즌들에게 뭇매를 맞고 있기도 한데요...
왜 학폭에 걸린 애랑 사귀냐능 댓글이 많이 달리는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해 부터 나왔으며 둘이 각자의 SNS 에 모양과 색상이 유사한 반지를 낀 사진을 올려 의문을 품게 했는데요 배구선수 이재영씨가 전북 현대의 안방 전주월드컵 경기장을 방문했다는 목격담까지 불거지면서 소문에 힘을 싣게 되었습니다.온라인에는 두 사람 의 데이트를 봤다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이재영씨의 휴대폰에 부착된 그립톡도 열애설의 증거로 거론되고 있으며 그립톡엔 한 남성의 사진이 프린팅되어 있었는데 일각에서는 이 남성이 백승호라는 추축이 나왔습니다.
이재영씨는 동생 이다영과 함꼐 학창 시절 동급생에게 학교 폭력을 저지른 의혹에 휘말려 2021년 국가대표 자격을 무기한 박탈당했습니다.이후 V리그에서 퇴출당해 그리스 리그로 이적했었습니다.
당시 대한 배구협회가 국제 이적 동의서를 발급해 주지 않아 이적이 결력도리 뻔했지만 국제 배구연맹의 직권 승인으로 PAOK태살로티키에 합류했다거 부상을 당해 한 달 만에 귀국, PAOK와 계약을 해지했으며 1년째 무직 신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천의 강화군의 한 카페에서는 둘을 봤다는 네티즌이 이백 커플 남자 한 명까지 총 3명이 같이 있었는데 내가 지인 사진을 찍으려고 하니까 본인들 찍는 줄 알고 셋 모두 얼굴을 허겁지겁 가렸다는 글도 올라왔습니다.
또한 백승호 이재영이 혼인신고를 했다는 글도 네이트판에 올라왔지만 정확하지는 않은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