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오의 훈련소 근황이 공개되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얼마전 우영우에서 사랑을 많이 받고 군입대하게 되어 팬심으로 아쉬운 마음 이었는데 근황이 전해져 반갑더라고요...
근황 전할께요...
강태오 훈련소 근황
9월24일 육군훈련소는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입소한 훈련병들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속 강태오는 뒷짐을 지고 늠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양쪽에는 날개를 펼친 듯 팔을 펴고 있는 훈련병들의 모습도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앞서 지난 20일 강태오는 충복 증평군에 위치한 37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했습니다.강태오는 신병교육대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후 18개월동안 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입니다.끝까지 화이팅 하세요!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있는 신병교육대 사진으로 강태오는 군기가 바짝 든 각 잡힌 자세로 자태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강태오 남성미 폴폴
본명 '김윤환'이라고 적힌 명찰과 함께 오른팔에는 중대장 표식이 달려 있습니다.신병교육대의 중대장으로 임명되어 성실히 군 복무 중인 근황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군생활에 완벽 적응하며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인 강태오의 비주얼에 팬심이 뜨겁습니다.
강태오는 입대 전날 SNS에 "많은 분들의 응원과 과분한 사랑 감사드린다며 씩씩하게 잘 다녀올게요.곧 뵈요."라는 글로 입대 소감을 전했습니다.
앞서 진행된 팬미팅에서는 "저는 잠시 공백기를 갖겠지만 건강한 마음으로 잘 다녀오겠다.더 다양하고 멋있는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라고 밝혔습니다.
강태오는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 작품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 '조선로코 녹두전' , '하자있는 인간들' , '런 온' 등에 출연하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구축해왔습니다.올해는 최근 종영한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이준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우영우'에서 '국민섭섭남'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