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0기 광수 영자 현커 결혼각?
'나는 솔로'20기 현커 광수, 영자가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지난달 31일 20기 영자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나는커플' 콘텐츠에 저희가 출연하게 됐다. '나는 솔로' 외에 이런 촬영은 처음이라 정말 신기한 경험이었는데 기록할 겸 비하인드 썰을 풀어보겠다"고 전했습니다.
영자는 "원래 촬영일에 장대비가 쏟아져서 대기하다 결국 촬영이 연기됐다. 이날 헤어랑 메이크업 너~무 마음에 들어서 마쉬웠다. 그래도 오빠랑 맛난 거 먹고 데이트해서 행복"이라며 "하이볼 브랜드 매니저님이 챙겨준 꽃다발 이런 거 처음 받아봐서 너무 기분 좋았다. 저희가 더욱더 영광이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다가 영자는 "홍대에서 촬영했는데 끝나고 오빠랑 케이크 한 입. 아니 사실 두 조각! 여기 케이크 진짜 맛있다. 과일 진짜 많아요. 방송 중에 사장님이 알아보고 인사해 줬는데 현커를 비밀로 해야 했던 때라 오빠랑 재방문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밝혔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광수와 영자는 스킨십을 하며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쁜 커플! 또 봐요", " 영자와 광수 님은 두 분 누가 더 좋아하기보단 5대 5인 것 같다", "좋은 인연으로 결혼까지 했으며 좋겠어요", "두 분 다 너무 예뻐진 듯", "서로에게 스며들어 안정적인 모습이 보기 좋아여", "두 분 볼수록 너무 잘 어울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앞서 '나는 솔로' 20기 촬영 당시 영자는 광수에게 관심이 있었으나 현숙을 원픽으로 선택한 광수의 거절로 대화를 더는 이어가지 않았습니다. 이후 영자는 상철과 최종 커플이 됐지만 20기 최종회가 끝나자마자 광수와 현커라고 충격 소식을 알린 바 있습니다. 영자는 광수와 열애 중입니다.
영자와 광수는 결혼 계획에 대해 "지금과 같은 마음이라면 내년 말쯤 하지 않을까? 결혼한다면 오빠랑 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