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현무카세 전현무 채정안 46세 동갑내기 커플? 마술 플러팅

thinkpool 2024. 8. 14. 12:49
728x90
반응형
SMALL

현무카세 전현무 채정안 46세 동갑내기 커플? 마술 플러팅

 

전현무-김지석이 채정안-오나라를 예약 손님으로 맞아 '현무카세'를 핑크빛으로 물들입니다.

 

15일 밤 9시에 방송하는 '현무카세' 6회에서는 '구여친 대명사' 채정안과 '최강 동안' 오나라가 아지트를 찾아와 '내숭 제로' 입담을 제대로 뿜어내는 현장이 공개됩니다.

 

이날 전현무는 "내가 군인이었을 때 이미 톱스타였던 친구가 우리 식당에 오다니!" 라며 유난히 설레어 합니다. 이에 김지석은 "사심이 들어간 것 같다. 화색 좋은 것 봐~" 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깁니다. 잠시 후 두 셰프의 열렬한 환영과 함께 채정안-오나라가 들어섭니다. 훈훈한 인사 후 오나라는 "난 정안이가 원래 엄청 조신하고 지적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어서 홀딱 깼었다. 그래서 더 매력적이다"라며  채정안의 반전 매력을 언급합니다.

 

전현무는 곧장 "예쁜데 털털한 게 최고야!"라며 플러팅을 가동한 뒤, "살 찔 걱정 없는 스페셜 건강요리 '무무 코스'를 준비했다"고 선포합니다. 이어 "두 분이 '관리의 신' 이라서 탄수화물과 설탕을 다 뺐다. 오늘 모든 음식의 총 칼로리가 300kcal밖에 안된다"고 야심찬 코스 요리를 설명합니다. 그러나 오나라는 "왜? 넣어주지?"라고 항의해 전현무를 당황케 해 흥미를 더하는 한편, '무무 코스'는 어마어마한 반전이 숨겨져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킵니다.

 

잠시 후, 전현무는 두 사람을 저격하기 위해 준비한 회심의 '웰컴 티'를 대접하면서 "오나라 씨가 오랫동안 나를 '오빠'라고 불렀다"고 깜짝 폭로합니다. 갑자기 '나이 전쟁'을 발발시킨 전현무는 "실은 훨씬 누나인데..."라고 오나라를 저격하고, 이에 오나라는 "훨씬은 무슨!" 이라고 발끈하지만 알고 보니 짧은 기간도 아닌 무려 3년 동안이나 오빠라고 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모두를 폭소케 합니다. 하지만 이어 오나라가 "외모가 누가 봐도 오빠 아니냐"며 거센 반격을 가해 현장을 초토화 시킵니다.

 

그런가 하면 채정안은 친한 후배인 김지석에게 '전립선'에 좋은 약을 선물한 적이 있다며 거침없는 '19금 입담'을 펼쳐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합니다. 연달아 빵빵 터지는 채정안의 19금 멘트에 오나라는 "이거 방송에 나갈 수 있냐"며 고개를 들지 못하고, 김지석 또한 "무슨 소리 하시는 거냐"며 채정안을 만류해 '대환장파티'를 이룹니다. 

 

전현무는 "방송 경력 22년 중 처음 들어보는 단어"라며 입틀막하면서도 기다렸다는 듯 19금 토크의 새 장을 열어, 채정안과 환상의 19금 티키타카를 선보입니다. 그 가운데 전현무는 채정안에게 특별한 마술을 보여주겠다며 '플러팅'을 직접 시도해, 과연 두 사람 사이 핑크빛 로맨스가 펼쳐질지 초미의 관심이 쏠립니다.

 

전현무-채정안의 핑크빛 '플러팅' 현장은 15일 밤 9시 '현무카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