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물어보살 전남편 유명가수 된 아들 8년째 가스라이팅 폭로

thinkpool 2024. 9. 2. 12:48
728x90
반응형
SMALL

물어보살 전남편 유명가수 된 아들 8년째 가스라이팅 폭로

 

9월 2일 방송되는 '무엇이디ㅡㄴ 물어보살'에 14년 전, 아이들의 양육권과 친권을 모두 갖고 전남편의 폭언과 폭행에서 도망치듯 이혼한 사연자가 유명가수가 된 아들의 앞길을 막고 있다며 사연을 공개합니다.

 

이혼 후 1년 정도 지났을 무렵, 노래로 방송에 출연한 아들을 보고 전남편이 찾아왔습니다. 방송을 본 소속사와 계약을 앞두고 있었는데, 전남편이 아들의 매니저 역할을 하겠다며 나타난 것입니다.

 

사연자가 부적절한 처신으로 계약을 따냈다며 허위사실을 유포한 전남편 때문에 계약은 무산됐고, 어쩔 수 없이 전남편이 아들의 매니저 역할을 하게 됐다고 설명합니다.

 

그렇게 아들은 소속사 없이 활동했고, 전남편이 직접 스케쥴을 잡으며 기획사 대표 행세를 이어갔습니다. 여기에 활동비 명목으로 아들 이름의 대출을 받고, 친인척은 물론 팬들한테까지 돈을 부탁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교통사고를 당한 아들을 제대로 치료조차 하지 않고 스케쥴을 소화하게 했고, 노래를 포기한다고 할 정도로 힘들어해 현 소속사와 계약을 진행했다고 전합니다. 그러자 소속사 앞에서 시위하며 빚투를 하기 시작하며 괴롭힘이 심해졌다고 합니다.

 

여기에 지난 8년간 아들과 방송국을 다니며 알게 된 관계자들에게 아들을 패륜아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서장훈은 "방송 관계자들이 이 사실을 알고 있냐"며 기막힌 상황에 말문을 잇지 못합니다. 여기에 이수근 역시 "방송국 관계자들이 그 말들을 믿냐"라고 말하며 "아들이 용기 내야 한다"라며 상황을 적극적으로 해결하라고 전합니다.

 

이날 서장훈과 이수근은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거나, 사실과 다르다면 언제든지 오시라"며 전남편에게 메세지를 남겼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