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실화탐사대 194회 서산 동문동 살인사건 남편이 범인 전화 테러범 당신은 누구

thinkpool 2022. 11. 17. 20:04
728x90
반응형
SMALL

 얼말전에 일어났던 살인사건 서산 동문동 사건을 실화 탐사대 194회에서 다룬다고 합니다.매일 매일 걸려오는 전화 누구인지 자꾸 남자화장실에서 전화번호 보고 전화 한다고 하는데 어찌 된 일일까요?

 

서산 동문동 살인사건 남편이 범인

 

대낮에 대로변에서 40대 여성이 한 남성이 휘두른 흉기에 맞아 사망하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그녀는 인근에서 미용실을 운영하던 박은희(가명)씨.그날도 손님 머리를 손질하던 중이었다고 하는데요.... 갑자기 한 남성이 들이닥쳤고 밖으로 도망치는 은희씨를 대로변에서 무참히 살해하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범인은 바로 남편인 한씨(가명)

 

주변 사람들은 은희씨의 죽음을 막을 수 있었을 거라며 안타까워했고 아들은 엄마가 세상을 떠난 뒤 큰 죄책감에 시달려야 했다고 털어놨습니다.그녀의 죽음 뒤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이었을까요?

 

20년 가까이 부부생활을 이어온 박은희(가명)씨와 한씨(가명)

은희씨는 남편 한씨에게 이혼을 요구했습니다.하지만 남편은 이혼을 받아들이지 않고 오히려 아내를 폭행했습니다.경찰에 의해 분리조치가 이루어지고 접급금지 가처분까지 신청했지만 남편은 은희씨를 찾아가 끝내 흉기를 휘둘렀습니다.그런데 은희씨가 사망한 뒤 놀라운 사실이 밝혀집니다.

 

은희씨의 외도는 사실이 아니었다는 것입니다.

도대체 왜 은희씨는 거짓으로 외도를 인정한 것일까요?

 

 

 

전화 테러범,당신은 누구

실화탐사대로 제보가 들어옵니다.

하루에 수십 통씩 여러 지역에 있는 공중전화로 연락이 온다며 범인을 잡아달라는 미진(가명)씨의 요청입니다.

수상한 연락이 시작된 것은 지난 10월 중순 시도 때도 없이 걸려오는 전화에 미진씨가 받으면 아무 말 없이 끊어지는 상황이 여러번 일어났다는 미진씨!

 

그때부터 '여자냐,남자냐' 성별을 물어보는 수상한 문자도 여러차례 받기 시작합니다.

이상함을 느낀 미진씨는 문자를 보낸 사람들에게 어떻게 번호를 알고 연락했냐고 물었고 그들은 하나같이 남자 공중 화장실에서 번호를 봤다고 이야기 합니다.

 

어떻게 된걸까요?

 

제작진은 미진씨에게 연락이 왔던 전국의 공중전화 근처 남자 화장실을 수색하기 시작합니다.놀랍게도 여러 곳에서 선정적인 문구와 함께 미진씨의 전화번호가 적혀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도대체 누가 미진씨의 번호를 적고 다니는 걸까요?오랜 추적 끝에 공중전화,남자 화장실 주변 cctv를 확보한 제작진.

cctv에 찍혀 있는 한 사람을 보고 미진씨는 충격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과연 그는 누구일까요?

 

 

실화 탐사대 17일 밤 9시에 확인 해 보시죠.

 

728x90
반응형
LIST